교육/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단양군, 이금희 아나운서의 ‘한마디 말로 우리는’ 주제 특강 개최
기사입력  2024/06/06 [20:43]   조성복 기자

 

오는 11일 단양문화예술회관에서 공직자와 주민들을 대상으로 명사 초청 특강이 개최된다.

 

이날 단양군은 이금희 아나운서를 초청해 한마디 말로 우리는을 주제로 인간관계의 근간인 말하기와 대화 나누기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강의를 연다.

 

이금희 아나운서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사람과 대화하고 사람들의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들어온 사람 중 한 명이다.

 

특강에서는 3만 명 이상을 인터뷰하고 라디오 속 12만여 명의 사연을 전하며 사람들과 함께 웃고 울며 쌓아온 이야기들과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느낀 소감 등을 펼쳐낼 것으로 보인다.

 

군 관계자는 이금희 아나운서의 특강이 현대 사회에 필요한 소통과 공감의 메시지를 군민들께 전달했으면 좋겠다이번 특강으로 수강생들이 말과 대화의 중요성을 깨닫고 더 나은 인간관계를 만들어 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군은 이어 오는 711일 박동창 맨발걷기운동본부 회장의 맨발로 걷는 건강한 삶명사 초청 특강을 준비했다.

 

수강 신청은 단양군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ok.danyang.go.kr)나 전화(043-421-7909)로 하면 된다.

 

군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융화와 발전을 위해 다양한 주제로 구성된 단양아카데미 명사 초청 특강을 지속해서 운영할 예정이다.

  [단양매일뉴스 조성복 기자]

 

 

ⓒ 단양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밴드 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