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단양읍주민자치위원회 에어로빅팀, 충북도 경연에서 우수상
기사입력  2019/08/07 [13:07]   조이안 기자

단양읍주민자치위원회 에어로빅팀이 지난 6일 청주 예술의 전당에서 개최된 충청북도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경연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단양군은 밝혔다.

 

이번 경연대회는 주민자치 프로그램 경연을 통해 우수한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주민들 간 정보 교류를 통한 화합을 도모하고자 충청북도 주민자치회가 주최했으며 11개 시·11개 팀 약 500여명이 참가해 열띤 경합을 펼쳤다.

 

 

 

각 시·군 대표로 출전한 각 팀은 열심히 준비한 난타, 풍물, 아코디언, 에어로빅 등다양한 종목에 대한 경연을 실시했다.

 

단양군 대표로 출전한 단양읍 에어로빅 팀은 지난 해 단양군 주민자치 한마당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단양군 대표로 선정되어 이번 대회 출전자격을 얻었다.

 

에어로빅 팀이 선보인 공연은 2019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하여 21명의 참가자가 독도는 우리 땅 노래에 맞춰 역동적이고 화려한 에어로빅 댄스를 선보였다.

 

본 대회 우수상 수상으로 단양읍 주민자치센터는 주민자치 활성화 사업비 4백만 원을 지원받게 됐다.

 

단양읍 주민자치위원회 김영길 위원장은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열의를 가지고 꾸준히 연습에 참여한 회원들께 감사를 드린다이번 대회를 통해 단양군의 주민자치 프로그램이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대회의 대상은 충주시(노래하는 난타), 최우수상은 청주시 상당구(풍물·라인 콜라보)와 음성군(방송댄스), 우수상은 단양군(에어로빅) 2, 장려상은 제천시(노래교실) 4팀이 수상했다. / 조이안 기자

 

ⓒ 단양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밴드 밴드
 
 
광고
광고
[포토뉴스] 단양사랑 풍경전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