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단양 청소년 페스티벌' 오는 11일 개최
기사입력  2019/10/08 [19:53]   조이안 기자

단풍으로 가을의 풍미가 더해가는 10월에 단양군 나루공원 일원에서 청소년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  지난해 단양 청소년 페스티벌 모습  /  단양군 제공

 

단양청소년문화의집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1일 오후 4시부터 오후 6시까지 청소년 체험마당이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는 청소년 공연마당이 단양청소년문화의집 일원에서 펼쳐진다.

 

단양 청소년 페스티벌은 지난 2002년 처음 시작해 단양군 청소년수련시설인 단양청소년문화의집과 매포청소년문화의집, 단양청소년수련관에서 매년 참여하고 있다.

 

체험마당에서는 비즈공예, 섬유탈취제 만들기, 초콜릿 퐁듀 등 행사 부스를 운영하며 공연마당에서는 단양청소년문화의집 운영 프로그램 5개 팀과 외부 전문 공연단 4개 팀이 출연한다.

 

단양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초등학생으로 조성되어 있는 리틀 B.L.C 동아리댄스팀, 리틀 발레리나, 밸리댄스, 힐링댄스, 난타교실이 무대에 올라 그 동안 배운 실력과 끼를 마음껏 선보인다.

 

무대의 열기를 고조시키고 참여한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기 위해 전문공연팀도 4팀이나 참여한다.

 

세명대 동아리인 어텐션의 비보이 댄스와 청소년 동아리의 풍선 포퍼먼스 등이 이어진다.

 

군 관계자는 지역 청소년들과 주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가을 청소년 페스티벌을 통해 청소년들의 건전한 놀이를 장려하고 다양한 체험을 통해 창의적 인재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조이안 기자

 

ⓒ 단양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밴드 밴드
 
 
광고
'시월의 멋진 날 갈대밭의 향연' 음악회, 오는 26일 열린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