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10회 소금정공원 가을소리 음악회, 오는 26일 열린다
기사입력  2019/10/22 [17:37]   오정탁 기자

단양의 가을 별밤을 아름다운 음악 선율로 수놓을 '제10회 소금정공원 가을소리 음악회'가 오는 26일 오후 7시부터 소금정공원에서 개최된다.

 

 ▲ 2018년 제9회 소금정공원 가을소리 음악회 모습 / 단양군 제공 


이번 음악회에는 랩트롯의 선두주자 가수 한서경과 ‘전국노래자랑’에서 화제가 된 가수 임영웅, 향토가수인 금수봉, 신소연, 박명희와 어주그리밴드, 그린하모니 등이 출연해 아름다운 가을밤을 책임진다.


단양읍주민자치위원회가 주최하고 단양읍에서 후원하는 이번 음악회는 다양한 공연행사 외에도 고구마, 어묵, 막걸리 등 다양한 먹거리가 제공된다.


지난해에 이어 폭죽 터뜨리기와 모닥불 향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후반부 공연에 앞서 옆 사람에게 촛불을 이어주며 ‘사랑합니다’는 말을 전하는  사랑의 촛불릴레이는 주민과 관광객이 함께 하나 되는 따뜻한 화합의 장이 될 전망이다.


소금정 공원은 단양읍 삼봉로 상진고개에 자리한 주민과 관광객이 많이 찾는 휴식처로 단양 대명콘도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단양읍 김영길 주민자치위원장은 “모닥불 피워놓고 함께 떠나는 추억 여행으로 음악회를 준비한 만큼 많은 주민들뿐만 아니라 많은 관광객이 참여해 가을의 운치를 함께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오정탁 기자

 

ⓒ 단양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밴드 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