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1년 청소년자치기구연합 발대식 및 위촉식 가져
기사입력  2021/04/01 [13:40]   조성복 기자

단양군청소년수련관 소속 청소년자치기구인 청소년참여위원회, 청소년운영위원회 2개 동아리(요리, 풋살)는 지난 31일 군 청소년수련관에서 2021년 청소년자치기구연합 발대식 및 위촉식을 가졌.

 

이들 자치 기구는 지난해 활동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올해 청소년 활동 계획을 알리며, 힘찬 포부와 함께 각 기구의 위촉식 및 인준식을 가졌다.

 

 

각 위원회와 동아리는 올해 청소년 정책토론회 및 토크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으로 지역 청소년들이 좀 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며 청소년기를 더욱 의미 있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청소년참여위원회 위원장인 김미서 학생(15)여러 선배와 친구들이 함께 1년 활동계획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 됐다, “앞으로도 청소년활동이 활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발대식에 참석한 오유진 군 문화체육과장은 코로나19로 활동에 제약이 많아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청소년들이 청소년 활동을 통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수련관 참여기구 및 동아리와 관련된 프로그램 및 활동에 대한 문의는 군 여성청소년팀 043-420-3193으로 하면 된다.

 [단양매일뉴스 = 조성복 기자]

 

ⓒ 단양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밴드 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