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단양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북지역본부와 '단양사랑-아이사랑 캠페인' 협약
기사입력  2021/05/10 [11:59]   조성복 기자

단양군이 지난 6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북지역본부(본부장 차용기)단양사랑-아이사랑 캠페인전반에 관련된 업무협약을 체결했.

 

이번 협약은 단양군 소재 기관·단체와 기업, 개인이 관내 위기가정 아동 지원을 위해 후원 구좌를 갖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향후 모여진 후원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다양한 복지 욕구를 가진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자립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이 날은 단양사랑-아이사랑 캠페인 제1호 후원자인 GP온라인유통·에라토미용실 전국영 대표(39)가 지역의 위기가정 아동을 위해 20개월 간 매월 50만원씩 총 1000만원의 후원금을 선뜻 기탁하며, 자리를 함께해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단양군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위기가정 아동에게 긴급생계비 및 성장에 필요한 영양지원 등을 위해 후원 참여자 모집을 위한 홍보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3만 원 이상 후원참여 사업장에는 나눔 현판을 전달해 지역 내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한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업무협약과 별도로 지역 내 학업·체육 분야 아동 4명을 위해단양군에 지역인재양성 지원금 15773000원을 전달하기도 했다.

 [단양매일뉴스 = 조성복 기자]

 

       [충청북도옥외광고협회 단양군지부]

 

 

 

ⓒ 단양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밴드 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