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호텔고, 제주 에코그린리조트와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19/11/11 [18:06]   조이안 기자

한국호텔관광고 1학년 학생들은 114일부터 7일까지 34일 일정으로 제주도 수학여행을 다녀왔다.

 

▲  한국호텔관광고 제공

 

이번 수학여행은 호텔관광계열인 학교 특성을 살려 학생들이 직접 여행 코스를 계획하고, 전공 심화 학습을 위한 투어일정으로 진행됐다.

 

특히 호텔 체험을 통한 직무 능력향상을 위해 제주시 한림읍에 위치한 에코그린리조트에서 숙박 및 식사 체험을 통해 장차 호텔리어의 진로를 설계할 수 있었고, 수학여행 기간 중에 호텔 측과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제주 에코그린리조트는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에 위치한 호텔급 리조트 객실과 실내풀장과 루푸탑 수영장까지 겸비한 복합형 테마 리조트로 지난 2013년 가족 휴양 리조트로 개장하고 얼마 전 9월엔 호텔동까지 확장 신축한 제주 서부권 지역 최대 휴양 숙박시설이다.

 

앞으로 한국호텔관광고와 에코그린리조트는 산학 협력 협약을 통해 산학 정보를 교환하고 제반 업무의 상호 협력을 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산학협력에 있어서 인재 양성과 진로 및 취업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들이 호텔업계 현장실습이나 취업 시 호텔 측의 지원과 협조가 있을 예정이다.

 

협약 식에 참석한 조성현 교감은 수학여행 기간 중 협약식을 맺어 뜻깊게 생각하며 호텔관광고 학생들을 위한 호텔 측의 지원과 배려에 감사드린다1학년 학생들은 더욱 분발해서 앞으로 호텔관광업계에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당부했다. / 조이안 기자

 

ⓒ 단양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밴드 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