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알림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단양경찰서, 지역 치안협의회 개최
기사입력  2019/11/27 [16:58]   조성복 기자

 

단양경찰서 27일 경찰서 2층 소회의실에서 단양군 등 유관기관과 공동체 치안강화를 위한 지역 치안협의회를 개최했다.

 

▲ 단양경찰서 제공 

 

이날 협의회는 위원장인 류한우 군수를 비롯해 김성준 단양경찰서장, 김영주 단양군의회 의장, 장연옥 단양교육지원청 교육장, 원재현 단양소방서장 등 유관기관장 20여명이 참석해 안전한 단양, 살기 좋은 단양을 만들기 위한 방안을 논의 했다.

 

단양경찰서는 협의회 회의에서 범죄취약지점 환경개선 사업과 교통안전시설 개선, 사회적약자 보호 활동 등 지역주민 체감안전도 향상을 위해 중점 추진하고 있는 치안 정책과 유기적 협조체계 필요성에 대해 설명했다.

 

이에 단양군 등 유관기관 관계자들도 지역사회 안정망 확보를 위해 적극 협조하기로 의견을모았다.

 

류한우 군수는 단양군 주요 기관단체장들이 한 자리에 모여 지역치안을 위해 고민할 수 있는 자리가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유관기관 간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단양군민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단양을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김성준 단양경찰서장은 유관기관과의 공동체 치안강화를 통해 지역주민이 안전하다고 느끼고 살기좋은 단양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조성복 기자

 

 

ⓒ 단양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밴드 밴드
 
 
광고
광고
소백산의 설경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