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단양군의회 이상훈 의원, ‘대한민국 지방의정 봉사상’ 수상
기사입력  2024/06/26 [20:04]   오정탁 기자

 

 

단양군의회 이상훈 의원이 대한민국 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대한민국 지방의정 봉사상을 수상했다.

 

의원이 수상한 대한민국 지방의정 봉사상은 대한민국 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주관으로, 지방의회 의원으로서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방의정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전국 시··자치구의회 의원을 대상으로 수여된다.

 

8, 9대 재선의원인 이상훈 의원은 현장에 답이 있다는 신념 아래 민생현장 곳곳을 발로뛰며 군민 불편사항을 해소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정책의정을전개하며 지역발전을 위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 왔다.

 

특히, ‘단양군의지속 가능한관광사업 육성을 위한제안’, 공공형 외국인 계절근로자 제도 도입다양한 5분 발언으로 지역과 주민에게 필요한 다양한 정책제언을 하기도 했다.

 

또 이 의원은 ‘바다없는 충북 지원에 관한 특별법 제정 촉구 건의문대표발의로 중부내륙 특별법제정이라는 가시적 성과에 힘을 보태는 등 왕성한 민생밀착형 의정활동을 통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이상훈 의원은 군민들께서 맡겨준 소임에 최선을 다했을 뿐인데 이런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 “항상 성원해 주시는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군민 행복 만족과 단양의 백년 먹거리 발굴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쳐 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단양매일뉴스 오정탁 기자]

 

 

ⓒ 단양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밴드 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