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임경호 제천경찰서장 공직 마무리...제천시민의 한 사람으로 돌아가겠다
기사입력  2024/08/23 [21:58]   오정탁 기자

 

 

임경호 제천경찰서장이 23일 퇴직준비 교육에 들어가 제천경찰서장직을 마지막으로 공직을 내려놓았다.

 

이날 제천경찰서 대회의실에서 경찰관, 유관단체,시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2대 임경호 제천경찰서장의 이임식이 있었다.

 

지난해 7월 부임한 임 서장은 임기 동안 공정과 상식이 바로 서는지역사회를 목표로 치안 활동을 펼쳐왔으며, 23년 치안종합평가'에서는 도내 2·3급지 9개 경찰서 중 최우수 성적을 받았다.

 

특히, 제천지역 출신으로 유관단체와의 간담회 어르신 대상 활법률 등 범죄 예방 교육 청소년 범죄 예방 교육 지역 내 봉사활동 등 주민과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지역 주민의 눈높이에 맞는 치안 활동을 펼쳤다는 평을 받고 있다.

 

임 서장은 이제 서장으로서의 직위를 내려놓고, 한 사람의 제천시민으로 돌아가게 되지만, 시민의 평온하고 안전한 일상을 위해서라면 언제든지 힘을 보태겠다며 경찰 동료와 시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임 서장은 경찰공무원으로 재직하는 동안 서울경찰청 보안수사대 서울 은평서 지능팀장 경찰청 특수수사과 팀장 서울경찰청 폭력실장경기 고양서 수사과장 경기북부청 지능범죄수사대장 등을 맡았으며, 퇴직준비 교육 기간을 거쳐, 오는 1231일 정년 퇴임할 예정이다.

 [단양매일뉴스 오정탁 기자]

 

ⓒ 단양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밴드 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